고클린 다운로드 및 사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일단 다운로드를 해주세요 제가올려논 파일을 내려받으셔도되고 주소로 들어가셔서 공식홈페이지에서 받으셔도 됩니다



고클린에서 하드디스크 최적화부분으로 들어와보았습니다 필요없는것들을 다 지워주는것을 볼수있어요 최적화를 하시면 용량줄이기에 유용합니다!



시작프로그램 관리 부분인데요 컴퓨터가 켜지고난후 자동으로 켜지는것들입니다

*가 있는것들은 손을 안대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부분은 엑티브를 삭제하는 곳인데요 마지막 사용일자가 몇개월 혹은 몇년이 지났으면 삭제해도 무방할듯 합니다



인터넷이 느려질때 라는 부분인데요 윈도우즈 프로세스 초기화를 해주네요

필요없는 프로세스를 모두 없애줍니다 렉먹을때 한번씩하면 좋습니다



이부분은 뭐.. 별로 쓸때는없습니다 그냥 그렇구나 하고 보시면됩니다



고클린에서는 자세한 시스템정보는 아니지만 일부 시스템정보를 볼수있고 하드디스크 남은용량도 볼수있네요



내가 얼마나 사용했는지또한 볼수있습니다. 저는 10시간이 넘어가네요..



윈도우 팁 부분인데요 1,2,3해서 총 3가지가 있는데 한번 둘러보시고 필요한부분만 실행해 사용하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DNS 변조 체크인데요 해커가 DNS를 변경해놓으면 해당사이트가아닌 해커가만든 복제사이트로 이동해 해킹을 당할수있으니 조심하세요!



+ Recent posts